대신저축 햇살론 사업운영자금이자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햇살론은 정부에서 저신용자 그리고 저소득층 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대출브랜드입니다. 대부업 처럼 상당히 금리가 높은 대출을 사용하고있는서민을 대상으로합니다. 연 20%를 상회하는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서민에게 6%~8%의 저금리 상품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신저축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이용하려면?

 

 
첫번째로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사람들은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 연봉이 3,5백만원 이하인 농업인, 자영업자, 근로자들이 대상입니다. 그러나 대신저축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대상에 해당한다고 하더라도 대출심사 결과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결정되는 한도는 최대 1500만원 이지만 역시 개개인 별로 신용등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상환은 3년 또는 5년 월단위 균등분할해서 상환합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한도는 각 상품별로 다르며. 사업자금의 경우 2천만원입니다. 모든 상품별 한도는 다르게 결정되고, 사업자금의 경우 2천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대학생이나 청년 햇살론의 경우 최대 1200만원까지, 긴급생계자금은 5백만원 임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취급인 취급은행으로는 금융기관으로 농협 저축은행 등등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구비서류로 근로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그리고 소득증빙서류 필요 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한데 무등록일 경우 임대차계약서를 준비하면 됩니다. 혹시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라면 농지원부나 근로계약서 등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대환자금으로 이용할 경우 신용정보열람신청서 또는 채무내역서처럼 서류가 추가로 필요하기도 합니다. 대신저축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평균금리는 보통 6에서8%정도 됩니다. 연간 1% 정도 나오는 보증료 외에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추가수수료는 대부분 없습니다. 추가 궁금점은 대신저축 공식 홈피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